"저번 와카야마 여행이 너무 좋아서 한달만에 다시 방문하였다. 호텔도 너무 좋았기에 다시 방문~ 저번에는 싱글룸이었고 이번에는 더블룸이었는데, 확실히 더블룸이 공간이나 소음면에서 더 쾌적했다. 직원분들은 역시나 너무 친절해서 불편함이 없었다. 교통도 너무 편하고 유일한 단점이라 해봐야 사용감이 느껴지는 내부?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이다~!"
"편안하고 조용하며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비지니스 호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