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 기록을 제출하는 고객은 최소 체크인 14일 전에 전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합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만 5 세 이하 아동 1명은 부모 또는 보호자와 같은 객실에서 침구를 추가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OYO 977 Hong Kong Suites Miri
Oyo 977 Hong Kong Suites Miri
OYO 977 Hong Kong Suites Hotel
OYO 977 Hong Kong Suites Hotel Miri
OYO 977 Hong Kong Suites
Super OYO 977 Hong Kong Suites Miri
Super OYO 977 Hong Kong Suites Hotel
Super OYO 977 Hong Kong Suites Hotel Miri
자주 묻는 질문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6월 30일 기준, 2025년 7월 27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요금은 ₩20,431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슈퍼 오요 977 홍콩 스위트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임페리얼 쇼핑몰 및 빈탕 플라자 등이 있습니다. 투아 펙 콩 사원 및 코 코 다이브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Super OYO 977 Hong Kong Suites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7개 이용 후기 중 6개
10 - 훌륭해요
6
평점 8 - 좋아요. 17개 이용 후기 중 9개
8 - 좋아요
9
평점 6 - 괜찮아요. 17개 이용 후기 중 1개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17개 이용 후기 중 1개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7개 이용 후기 중 0개
2 - 너무 별로예요
0
7.8/10
청결 상태
8.4/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8.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Kuok Ming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Good.. The only things that bother me is the smell of the room without window..
robin
2024년 5월에 4박 숙박함
8/10
It's clean but need to fix the toilet. Overall is good place. The wifi a bit slow.
Siti Syazwani
8/10
The hotel is very near to Central Market.
Michael Wong Sie
2021년 8월에 1박 숙박함
6/10
Small room & toilet is dirty. Cleanliness need to be improved.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i dont know what to say..because for me this hotel is ok n im just in the wrong time and situation..Im stuck in miri because of the covid19 n lockdown issue..my flight back to kl cancel and i was asked to quarantine myself in the place where I was staying ... at the start of my stay at the meritz hotel for 1 weeks but I had to move out and look for another hotel because they had closed their hotel due to covid19 issue and I had to find a hotel that was still operating and at that time only dragon hotel is still open ... but in limited circumstances ..then i have to move out frm dragon hotel because that hotel use for kkm staff for quarintine people..then i find hongkong hotel still operation so im stay here for a while so it would be unfair for me to comment on this hotel in the face of global issues such as the corona virus issue and I believe hotel management is also unable to do anything go wrong them ... so to me everything is good and perfect ..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4월에 1박 숙박함
8/10
Many ants this stay in bathroom.
Adrian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4/10
The location is good, near the food stalls & restaurant. At night, just walk to the food stalls. No need to worry about where to find food.
The toilet seemed dirty especially the toilet bowl & sink. Only a small hook provided in the toilet. No hook for the toilet paper. No shower cap provided. Not enough lighting in the room. Only 2 lamps on the ceiling. The aircond produced noice until i can't sleep.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Tons of eateries around. All were well. Budget price, budget com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