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고 직원은 친절하며 주변 환경도 좋았습니다. 주차 시설도 안전합니다. 체스키크롬로프 가는길에 머물렀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침 식사, 조금 더 질을 올려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매우 좋았어요 흠 잡을 때 가 없습니다 "
"식당등에 접근성이 좋았고, 직숸분들도 친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