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으로 예약하여 이용하였고 호텔은 오래된 편이며 방은 매우 작고 침대도 1인용입니다. 방의 청결도는 더럽지는 않지만 관리가 완벽하지는 않고 중간정도라 생각됩니다.
직원은 친절하였습니다.
위치가 좋습니다.
공항에서 바로 레일웨이를 타고 kottby station에서 내려서 5분거리에 있어서 공항에서 찾아가기 편리합니다.
호텔 앞이 1번트램 종점이라서 1번트램을 바로 탈 수 있어서 각종 관광지 (시벨리우스광장, 암석교회, 헬싱키 중앙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트램 환승하면 헬싱키대성당, 마켓스퀘어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1인으로 예약하여 이용하였고 호텔은 오래된 편이며 방은 매우 작고 침대도 1인용입니다. 방의 청결도는 더럽지는 않지만 관리가 완벽하지는 않고 중간정도라 생각됩니다.
직원은 친절하였습니다.
위치가 좋습니다.
공항에서 바로 레일웨이를 타고 kottby station에서 내려서 5분거리에 있어서 공항에서 찾아가기 편리합니다.
호텔 앞이 1번트램 종점이라서 1번트램을 바로 탈 수 있어서 각종 관광지 (시벨리우스광장, 암석교회, 헬싱키 중앙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트램 환승하면 헬싱키대성당, 마켓스퀘어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CHANG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