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고가 굉장히 깨끗하고 주변 시설도 좋고 아주 위치가 좋네요.. 가격대비가 아니라 숙소가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진심."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객실, 직원친절, 서비스, 위치, 분위기, 조식 전부 너무 좋음!!! 단골 호텔임!!!^^"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4성급이지만 깨끗하고 욕조도 넓고 방음상태도 좋습니다."
"야구보러 가려고 예약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깨끗하고 친절하십니다~!! 아침에 주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룸 컨디션이 좋았고 프론트 대응도 만족스럽습니다."
"스타일러에 엄청큰 tv, 욕조, 그리고 사우나룸까지... 완전 깨끗하고 편안했어요"
"출장목적으로.방문하였는데.편히쉴수있어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