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만족합니다 레스토랑도 좋고 ㅎ 담에 다시 이용"
"아주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회원가입해서 다닐 예정입니다."
"친절한 직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시내 관광을 위한 아주 상세하고 친절한 가이드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하루 였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역에서 조굼떨어진게아쉽지만 컨디션 좋아요"
"프런트직원이 아주 친절합니다. 기차역과가까워서 접근하기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