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만족합니다 레스토랑도 좋고 ㅎ 담에 다시 이용"
"아주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회원가입해서 다닐 예정입니다."
"친절한 직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시내 관광을 위한 아주 상세하고 친절한 가이드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하루 였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역에서 조굼떨어진게아쉽지만 컨디션 좋아요"
"프런트직원이 아주 친절합니다. 기차역과가까워서 접근하기 편해요"
"신식 건물에 깔끔한 시설 조식을 위한 식당의 뷰는 매우 훌륭합니다."
"높은 수준의 직원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어요. 다소 노후된 시설이지만 큰 불편함은 없었고 객실 환기에 더 신경썼으면 해요."
"깨끗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