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리조트지만 잘 관리해서 기분 좋은 여행 되었습니다. 부분 부분 레노베이션 한다면 정말 훌륭한 리조트가 될 것 같아요. 낡았다는것이 보이는 곳이 있어서… 하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깨끗하고 시설 좋아요! 근데 직원분들이 영어로 소통은 잘 안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