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지 않습니다. 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런 흔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비즈니스 여행으로 머물게 된 호텔입니다. 전번적으로 만족하며 조식도 만족합니다.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백화점 등 쇼핑센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