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룸에서 숙박했는데 공간적 여유가 너무좋았습니다.욕실 수압, 냉방, 호텔 위치도 역에서 가깝고 뭐하나 빼지않고 괜찮아요"
"조식은 간단히 먹을만했고 떼르미니역이 가까워서 어디든 지하철이나 기차로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객실이 오래되긴했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었고 객실의 엔틱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에어컨 잘 나오고 발코니가 있어 너무 상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