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가 다운타운이여서 좋았음 주차도 바로뒤에 셀프주차가 있어서 편리했음"
"주차가 편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호텔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구 요"
"아침도 훌륭했어요"
"낡았지만 깨끗하고 시설도 만족..가성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