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뷔페 아침 식사, 풀사이드 바, 테라스 등을 솔 산 하비에르에서 이용해 보세요. 마사지 또는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시설 내 아르헨티나 요리 레스토랑인 Capitulo Cero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정원, 미용실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즌별 운영 야외 수영장
셀프 주차 무료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금연 시설 및 마사지/트리트먼트룸
투어/티켓 안내, 짐 보관 서비스 및 회의실
객실 특징
모든 55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고급 침구 외에도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에어컨도 제공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숙박 시설에서 아르헨티나 부가가치세(21%)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카드 또는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며, 유효한 여권과 여행 비자를 제시하는 비거주자 여행객의 경우 이 부가가치세(21%)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ARS 1500(왕복)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주요 신용카드입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시즌에 따라 운영되는 수영장은 10월 ~ 3월에 이용 가능합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09:00 ~ 20:00입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인근 건물에서 진행되는 공사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Sol San Javier
Sol San Javier Hotel
Sol San Javier Hotel Tucuman
Sol San Javier Tucuman
Sol San Javier Hotel Yerba Buena
Sol San Javier Yerba Buena
Sol San Javier Hotel
Sol San Javier San Javier
Sol San Javier Hotel San Javier
자주 묻는 질문
솔 산 하비에르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시즌별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09:00 ~ 20:00에 이용 가능합니다.
솔 산 하비에르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솔 산 하비에르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솔 산 하비에르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솔 산 하비에르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솔 산 하비에르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ARS 15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솔 산 하비에르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산 하비에르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시에라 데 산 하비에르 공원에서 0.7km, 예르바 부에나 쇼핑몰에서는 14.3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르마스 데 리오 온도 및 미겔 리요 자연 과학 재단도 2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Sol San Javier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8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1개 이용 후기 중 17개
10 - 훌륭해요
17
평점 8 - 좋아요. 51개 이용 후기 중 19개
8 - 좋아요
19
평점 6 - 괜찮아요. 51개 이용 후기 중 10개
6 - 괜찮아요
10
평점 4 - 별로예요. 51개 이용 후기 중 2개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1개 이용 후기 중 3개
2 - 너무 별로예요
3
8.0/10
청결 상태
7.8/10
직원 및 서비스
8.4/10
편의 시설/서비스
7.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Muy lindo hotel! Todos súper amables y un excelente desayuno incluido!!
Ramiro
2024년 4월에 2박 숙박함
8/10
Raul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Mi lugar favorito
José Luis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Walter Andres
2024년 1월에 3박 숙박함
6/10
Las instalaciones son buenas y la ubicación buena por las vistas de las habitaciones, el desayuno es bueno, la atención es el problema, en la recepción la chica de turno día es muy amable pero los de noche y demás personal pésima actitud, lo mismo en el spa muy desatendido y mala actitud del personal sin predisposición de atención al cliente. No volveré ni lo recomiendo .
David Israel
2023년 4월에 3박 숙박함
8/10
muy amplia en su extensión
HECTOR FABIAN
2023년 3월에 2박 숙박함
10/10
muy buen lugar, excelente vista, súper completo. Rica comida .
delfor
2023년 2월에 2박 숙박함
2/10
No funciona el control del AA en la habilitación, no funciona el teléfono de la habitación y no habia agua caliente en la ducha.
Jose
2022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Eduardo
2022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María Cecilia
2022년 11월에 3박 숙박함
10/10
Oscar
2022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Vanesa Anahi
2022년 7월에 2박 숙박함
10/10
Guillermina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6/10
Jose
2022년 4월에 1박 숙박함
8/10
Belisario
2022년 4월에 1박 숙박함
10/10
Alejandra
2022년 4월에 1박 숙박함
6/10
Nelson Hernán
2022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me gusto el paisaje y la pileta. Terriblemente sucio el espacio verde. Botellas de plastico, barbijos, colillas de cigarrillos, moscas olor nauseabundo de los residuos en los depositos. Realmente muy malo el servicio de mantenimiento. Las habitaciones triples muy pequeñas
NORMA JACQUELINE
2022년 1월에 3박 숙박함
8/10
Buena atención.
El desayuno bueno
La limpieza, de 10
El spa, deja mucho que desear, sin atención
Buen servicio a la habitación
Muy buena la pileta
Atilio Julian
2022년 1월에 2박 숙박함
8/10
vicente
2021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Ha desmejorado el servicio y el mantenimiento en estos últimos dos años.
Si uno pide un secador lo tiene que buscar. No hay personal para llevar a la habitación
MONICA ELENA
2021년 10월에 1박 숙박함
8/10
El desayuno bufete muy malo
Sería bueno que musicalicen la terra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