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개 잘 관리되어 있고 주차시설도 넉넉한 편이라 늦은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문제없었습니다"
"백화점을 제외하면 걸어서 즐길 주변 볼거리가 없다는 것이 최대 단점."
"호텔의 위치, 침대 상태, 객실 청결도 모두 매우 훌륭합니다. 그런데 샤워실에 문제가 좀 있더군요. 일단 샤워실 바닥 경사가 없어서 배수가 잘 안됩니다. 그리고 문을 바깥쪽으로 열게 되어 있어서 발걸레를 둘 수가 없고, 문 밖에 걸어둔 수건을 집기가 어려워요. 샤워실 문을 안쪽으로 당겨 열면 해결될 문제들인데 왜 바깥으로 열게 했는지 모르겠어요."
"아침에 제공해 주시는 음식도 잘 먹었습니다."
"조식, 헬스장이 모두 있고 관리가 잘 되어서 출장자가 묵기에 좋습니다. 청소도 깨끗하구요. 다만,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서 나는 냄새라던가 바닥 울퉁불퉁함은 어쩔 수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