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조용하고 평온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이날
밤에 운 좋게도 오로라를 보았습니다. 진하지는 않았지만 인생 첫 경험을 좋은 곳에서 했습니다.
체크인도 간단합니다.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라지에이터도 미리 가동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게 모든 집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배수가 잘 안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확인해 보셔야 겠습니다.”
“아주 조용하고 평온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이날
밤에 운 좋게도 오로라를 보았습니다. 진하지는 않았지만 인생 첫 경험을 좋은 곳에서 했습니다.
체크인도 간단합니다.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라지에이터도 미리 가동되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게 모든 집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배수가 잘 안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확인해 보셔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