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그에서 가장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직원도 모두 친절했고 음식도 나쁘지 않았어요. 위치도 너무 좋아서 더 오래 머무를 걸 하는 후회도 있었어요."
"직원들 아주 친절합니다..환경친화적이다보니 벌레는 약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