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표기하는 호텔 입구가 잘못되어 반대편으로 돌아서 들어왔습니다.언덕위에 위치하여 호수가 보이는 방에서 2박을 하였는데 발코니에서 바라본 풍경은 한폭의 그림이었습니다.아침식사도 정말좋 았고 직원들도 참 친절하였습니다.블레드성이나 섬에 가는 루트도 아주 접근로가 좋았습니다. 정말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강력하게 추천합니다."
"26년 5월 리모델링 중이라 뷰는 주로 공사뷰입니다 위치는 너무 좋았지만 가격대비 방의 퀄리티가… 심지어 방의 액자가 삐딱하게 걸려있는 호텔은 처음였네요 ㅋㅋㅋㅋ 차는 무조건 발렛해야합니다"
"깨끗 쾌적함 조식은 맛잇으나 매일 비슷한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