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호텔 입구에 웰컴 워터와 신성한 사과도 센스 있었어요^^"
"마리아 크리스티나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갑니다. 조식, bar, 위치, 훌륭한 직원들 모두 만족합니다"
"리셉션의 직원과 아침식사에 도와준 직원들께 감사하다. 도로쪽 룸의 컨디션은 아주 좋아서 편한 3박이었다.."
"객실도 천장이 높 아 개방감이 좋고 깨끗하고 직원들도 모두 너무 친절하십니다. 위치도 라콘차해변 근처고 올드타운과 걸어서 15분 거리 내여서 너무 좋습니다. 산세바스티안에 재방문할시 반드시 다시 숙박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