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였습니다 방안의 특유의 냄새도 이상하고 무엇보다도 2층에서 자게 되면 3층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너무너무 잘 들려요 늦은 시간에 들어와서 밤에는 잘 몰랐는데 막 6시부터 계속 사람들 걸어다니는 소리 장난아니더라고요 일부러 그러는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잠귀가 그렇게 밝지도 않은데 너무 신경쓰였습니다 밤에도 가는 골목길이 좀 으슥하고요 주변에 가까운 편의점도 없어서 한 8~10분 거리의 편의점까지 가야해요 이래저래 불편했습니다 역에서 15분 거리라는점 빼고 다 불편합니다”
“별로였습니다 방안의 특유의 냄새도 이상하고 무엇보다도 2층에서 자게 되면 3층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너무너무 잘 들려요 늦은 시간에 들어와서 밤에는 잘 몰랐는데 막 6시부터 계속 사람들 걸어다니는 소리 장난아니더라고요 일부러 그러는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잠귀가 그렇게 밝지도 않은데 너무 신경쓰였습니다 밤에도 가는 골목길이 좀 으슥하고요 주변에 가까운 편의점도 없어서 한 8~10분 거리의 편의점까지 가야해요 이래저래 불편했습니다 역에서 15분 거리라는점 빼고 다 불편합니다”
Chae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