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해서 가거나 셔틀버스 예약해서 가면 괜찮아요.
잘 몰라서 버스타고 근처에 내려서 걸어 올라가다 탈진할 뻔....오르막길이라.
전체적인 리조트 컨디션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놀기엔 근처 올인크루시브인 리조트가 더 편하고 좋았어요.
아 그리고 따뜻한 물이 안 나와서 별로였어요.
암튼 다른 곳 추천이요..”
“렌트해서 가거나 셔틀버스 예약해서 가면 괜찮아요.
잘 몰라서 버스타고 근처에 내려서 걸어 올라가다 탈진할 뻔....오르막길이라.
전체적인 리조트 컨디션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놀기엔 근처 올인크루시브인 리조트가 더 편하고 좋았어요.
아 그리고 따뜻한 물이 안 나와서 별로였어요.
암튼 다른 곳 추천이요..”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