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뷔페 아침 식사, 바, 레스토랑 등을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에서 이용해 보세요.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짐 보관 서비스
객실 특징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무료 WiFi, 에어컨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 - 레인폴 샤워기 및 비데 이용 가능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책상
지원 언어
이탈리아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시설 내 주차 제한
식사 및 음료
무료 뷔페 아침 식사 제공(매일, 08:00~10:00)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Da Gianni
편의 시설
정해진 시간 동안 프런트 데스크 운영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레인폴 샤워기
비데
샤워
전용 욕실
타월
엔터테인먼트
TV
더 보기
에어컨(온도 조절 가능)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8:00 ~ 자정
숙박 시설에 미리 연락해 체크인 지침을 확인해 주세요. 도착 시에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최소한 도착 24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정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도착 전에 고객의 신용카드를 사전 승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아동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은 체크인 시 현장에서 사진이 첨부된 정부 발행 신분증이나 여권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정부 규정으로 인해 이 숙박 시설에서의 현금 거래는 EUR 5000의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Ristorante da Gianni Bovolone
Hotel Ristorante da Gianni
Ristorante da Gianni Bovolone
Ristorante da Gianni
Ristorante Da Gianni Bovolone
Hotel Ristorante da Gianni Hotel
Hotel Ristorante da Gianni Bovolone
Hotel Ristorante da Gianni Hotel Bovolone
자주 묻는 질문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호텔 리스토란테 다 잔니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보볼로네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25km 이내의 거리에 아디제강, 오스페달레 폴리클리니코 보르고 로마, 빌라벨라 워터파크 등이 있습니다. 베로나 경기장 및 베로나피에르 또한 32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Bovolone역까지는 걸어서 14분 정도 걸립니다.
Hotel Ristorante da Gianni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8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7개 이용 후기 중 12개" "
10 - 훌륭해요
12
평점 8 - 좋아요. 57개 이용 후기 중 28개" "
8 - 좋아요
28
평점 6 - 괜찮아요. 57개 이용 후기 중 14개" "
6 - 괜찮아요
14
평점 4 - 별로예요. 57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7개 이용 후기 중 1개" "
2 - 너무 별로예요
1
8.6/10
청결 상태
8.2/10
직원 및 서비스
7.0/10
편의 시설/서비스
7.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4/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KIM
2016년 9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고요함
Staffs were kind and friendly.
There were no hair dryer and refrigerator but it was fine with me because they lend me one when I asked to receptionist.
And so quite and calm.
KIM
10/10 - 훌륭해요
상은 님, 서울
2016년 8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친절 굿
상은
4/10 - 별로예요
JAE HYUNG
2015년 12월 13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넘 외진 곳에 위치, 더운물이 잘 안나오고 환기가 잘 안됨
JAE HYUNG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3년 8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Birgitta
2023년 6월 25일
Birgitta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Valentina
2023년 6월 12일
Valentina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arry
2022년 10월 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Harry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mauro
2022년 7월 18일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un buon hotel per un paio di notti
un hotel comodo per pernottare venendo da Verona. Prezzo qualità buono parcheggio comodo.
mauro
2022년 7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Nick
출장 여행
2020년 7월 13일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An ordinary hotel
An easy to find hotel with good parking. A little rundown, nice breakfast and friendly staff. They do speak English
Nick
2020년 6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Cynthia
2019년 6월 15일
좋아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Comida cronometrada, mal genio y sin devoluciones
El encargado que es el dueño, estaba siempre de muy mal genio y tenía un cronómetro incorporado por lo que siempre nos apuraba para comer tanto en el desayuno como en la cena. No hablaba una palabra en español por lo que se hacía muy difícil la comunicación y es una obligación de los hoteles saber más de un idioma, sólo hablaba en el idioma local ni siquiera sabía inglés. El hotel era cómodo y limpio, pero nos olvidamos una campera en el placard, le mandamos un mail en italiano para coordinar el envío y nunca lo respondió. Los domingos no hay servicio de limpieza ni de cena. Y tampoco ofrecen almuerzo a pesar de ser un restauran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