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장소가 숙박 시설의 위치와 다릅니다. 체크인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해 주세요: Le Chamois - 4557 Blackcomb Way
도착 24시간 전에 체크인 지침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전용 출입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입 방법
전용 출입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숙박 시설에 이산화탄소 감지기가 있다고 호스트가 안내했습니다.
숙박 시설에 연기 감지기가 있다고 호스트가 안내했습니다.
숙박 시설 등록 번호: 717863310 RT0001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Marketplace Whistler Premier
주변 지역 정보
휘슬러
이 콘도의 경우 휘슬러 인근 휘슬러빌리지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행 중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휘슬러 블랙콤 스키 리조트, 페어몬트샤토 위슬러 골프 클럽에 가보세요.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휘슬러 산악자전거 공원, 휘슬러 산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휘슬러 슬라이딩 센터, 메도우파크 스포츠 센터도 놓치지 마세요.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스키 같은 액티비티를 위한 시간도 가져보세요.
스키 슬로프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한 휘슬러빌리지의 콘도 건물에서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휘슬러 시장, 휘슬러 블랙콤 스키 리조트, 휘슬러 빌리지 곤돌라 등이 있습니다. 휘슬러 산악자전거 공원 및 페어몬트샤토 위슬러 골프 클럽 또한 1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 후기
8.0
매우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개 이용 후기 중 3개" "
10 - 훌륭해요
3
평점 8 - 좋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
2 - 너무 별로예요
1
7.0/10
청결 상태
6.0/10
편의 시설/서비스
6.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Martine
단체 여행
2023년 9월 14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L’appartement est très jolie et propre. Très bien situé. Nous avons adoré.
Martine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Elaine
가족 여행
2023년 6월 12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Dirty bed
I can’t believe the bed is so dirty and has hair on the pillow, bedsheet and duvets. Called the front desk agent to replace the new bedsheet. The agent threw both dirty duvets on the ground and only brought us one blanket for 4 people. The agent also promised the housekeeper will bring a clean set of duvets next day morning, end up no one showed up. I called the front desk again and found out the agent didn’t even arrange any housekeeping service which is really bad. I sent a complaint email and the front desk agent mentioned will forward to management but still no response from them since I checked out. Really disappointed about this trip and it’s actually for my mom’s birthday. Really appreciate if someone from the management can at least give me an explanation abou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