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면이 평균은 되는것 같습니다. 인근에서는 그래도 제일 좋은 곳이라 생각 됩니다."
"깔끔했습니다. 간판만 호텔이라고 써놓고 막상 시설은 모텔급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최소한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조식도 딱 필요하고 가성비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깨긋히고 조용해서 좋아요^^"
"주차장은 조금 좁았지만 방 바닥이 따뜻해서 엄청 좋았습니다. 그리고 욕실 불켜면 환풍기도 같이 동작하는데 담배냄새가 좀 나는게 아쉬웠습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