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for flights(항공편 검색)

원하는 도움말을 신속하게 찾으려면 아래의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여행 및 검색 유형


항공편 찾기에서는 몇 가지 검색 옵션을 제공합니다. Flight Search(항공편 검색) 페이지 위쪽의 옵션 또는 왼쪽의 링크를 클릭하여 수행하려는 검색 유형을 선택하세요.
  • Roundtrip(왕복)은 다른 곳으로 비행했다가 다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는 편을 말합니다.
  • One way(편도)는 다른 곳으로 비행했다가 다시 원래 위치로 돌아오지 않는 편을 말합니다.
  • Multiple destinations(다구간 목적지)는 여러 목적지를 방문하며, 따라서 이러한 목적지 간의 항공편을 선택해야 합니다.
  • Timetable search(시간표 검색)를 사용하면 좌석 예약 가능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항공사의 전체 항공편 시간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 유형



각 연령 범주에 여행객 수를 입력해야 합니다. 한 여행당 최대 6명까지 여행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Expedia에서 사용하는 연령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Seniors(노인)는 만 65세 이상의 여행객을 의미합니다.
  • Adults(성인)는 만 19세~64세의 여행객을 의미합니다.
  • Children(어린이/청소년)은 만 2세~18세의 여행객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항공사에서는 만 11세 이상의 어린이/청소년에게 일반 요금을 적용하지만 Expedia.co.kr에서는 적용 가능한 호텔 및 활동 할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 12세~18세의 어린이/청소년에 대한 연령 정보를 수집합니다.
    • Expedia.co.kr에서는 만 15세 미만의 비동반 어린이/청소년에게 티켓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Infants(유아)는 만 2세 미만의 아이를 의미합니다. 만 12세 이상의 각 승객은 최대 2명의 유아와 동행하고 별도의 좌석에 앉히거나 유아 1명을 자신의 무릎에 앉힐 수 있습니다.

유아 1명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아래 좌석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laps(무릎)& - 승객(만 12세 이상이어야 함)이 비행 내내 유아를 안고 갈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유아를 무릎에 앉힐 경우 일반적으로 국내 항공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국제 항공편에서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 seats(좌석)& - 유아를 위한 별도의 좌석을 예약하려는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유아의 안전을 위해 유아용 카시트를 본인이 준비해야 합니다. 카시트는 항공사 규정을 충족해야 합니다. 유아를 위해 예약된 좌석에는 유아용 특별 요금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에 문의해 주세요.

많은 항공사에서 비동반 소아 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항공사의 비동반 소아에 대한 정책을 알아보세요.


유아, 어린이/청소년 및 노인 할인



많은 항공사에서 유아, 어린이/청소년 및 노인에 대해 할인된 요금을 제공합니다. 할인액은 항공사, 항공편 및 좌석 예약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승객의 연령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요금이 할인되는지 확인하려면 Flight Details(항공편 세부 정보) 페이지의 왼쪽에 있는 Summary(요약) 표에서 티켓 가격의 세부 내역을 확인하세요.


비동반 소아



많은 항공사에서 비동반 소아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비동반 소아의 안전하고 편안하고 재미있는 여행을 위해 항공사에 관련 정책 및 서비스를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동반 소아에 대한 규칙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체적인 정책 및 요금은 항공사에 문의해 주세요.
  • 적정 연령의 소아(대략 만 5세~17세*)는 일반적으로 직항편 또는 환승편을 이용할 수 있지만 해당 날짜의 마지막 환승편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연령은 항공사의 정책에 따라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에 문의해 주세요.
  • 많은 항공사에서는 소아이(가) 탑승 이후부터 최종 목적지에서 보호자를 만날 때까지 소아에 대해 보호 서비스를 제공(또는 요구)합니다. 이를 비동반 소아 서비스라고 합니다. 소아은(는) 이 서비스에 대해 항공사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유아(일반적으로 만 5세 미만)는 일반적으로 비동반 소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동일한 항공편과 동일한 객실에 보호자(일반적으로 만 15세 이상)를 동반해야 합니다.
  • 비동반 소아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만 5-14&세#42 어린이/청소년의 경우 필수이지만 10대 청소년(만 15세~17세)의 경우에는 선택 사항입니다. 연령 요구 사항은 이용하는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 비동반 소아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일반적으로 체크인 시 청구됩니다. 1명당 ₩30 정도 지불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비동반 소아 서비스와 관련하여 항공사는 일반적으로 목적지에서 소아이(가) 만나게 될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자 합니다. 인수자의 신분증도 종종 요구됩니다. 이러한 신분증을 잊고 안 가져오면 부득이하게 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항공사의 요구 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소아의 항공편에 대한 모든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여행 구간에서 공석 대기 예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다시 말씀 드리지만, 티켓을 구매하기 전에 항공사에 전화하여 비동반 소아.에 대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pedia Korea에서는 만 15세 미만의 비동반 소아에 대한 항공편을 예약하지 않습니다.


티켓 등급 선택



많은 항공편들이 코치/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외에도 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즈니스 및/또는 일등급 좌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설명이며, 어떤 항공사에서는 해당 서비스 등급을 나타내는 데 다른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코치/이코노미 클래스 등급의 좌석은 주 객실 영역에 있습니다. 이러한 좌석은 일반적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 이 좌석이 제공되지 않는 항공기도 있지만 점차 그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안락함과 비용 면에서 코치/이코노미보다 한 단계 높은 클래스입니다. 다리를 뻗는 공간이 더 넓고, 좌석이 더 넓으며, 항공사 및 항공기마다 다른 특전이 제공됩니다.
  •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 이용 가능한 경우, 더 많이 젖혀지는 널찍한 좌석, 더욱 넓게 다리를 뻗을 수 있는 공간과 업그레이드된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특전으로는 우선 체크인과 항공사의 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은 코치/이코노미보다 비싸고 일등석보다 저렴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을 검색할 때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이 없을 경우 일등석 요금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일등석 좌석은 일반적으로 항공기 앞쪽 근처의 객실 영역에 있습니다. 좌석은 가장 적지만 가장 안락하며 업그레이드된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다른 특전으로는 우선 체크인과 항공사의 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등석 요금이 거의 대부분 가장 비싸고 일부 항공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검색 옵션 선택



왕복, 편도 또는 다구간 목적지 검색을 제한하려면 다음 옵션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표시되는 저가 항공편 수가 줄어듭니다.

  • 직항 flights only(직항 항공편만) -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하나 이상의 공항에서 체류하거나 환승하지 않는 항공편에 대한 요금만 보려면 이 상자를 선택합니다.
  • Refundable flights only(환불 가능한 항공편만) - 예약 취소 또는 변경 시 위약금이 없는 요금만 보려면 이 상자를 선택합니다.
  • No advance purchase restrictions(사전 구매 제한 사항 없음) - 비행 전에 지정된 날짜 수의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요금만 보려면 이 상자를 선택합니다.


편리한 전자 티켓 사용



현재 많은 주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전자 티켓을 사용하면 종이 티켓 없이도 여행할 수 있으므로 티켓을 잊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Expedia.co.kr에서는 사용 가능한 경우 전자 티켓을 제공합니다. 특정 항공편을 선택하기 전까지 항공편에 전자 티켓이 제공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전자 티켓을 구매할 경우 일정 정보와 확인 번호가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항공편을 체크인할 때 탑승 수속 담당자에게 일정 또는 구매 영수증 사본과 함께 이름, 항공편 번호 및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일부 항공사에서는 티켓 구매 시 사용한 신용카드도 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전자 티켓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 티켓 FAQ를 참조하세요.


고객 지원



Expedia.co.kr에서는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고객 지원 일정 번호와 예약 정보를 준비해 놓으십시오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 의견 양식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이메일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번호는 여행 일정 맨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도 전화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담당자가 즉시 지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