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고 오래되었지만 쾌적합니다. 다만 아주 디테일한 부분의 청소가 아쉽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프런트와 직원분들의 대응도 빨랐어요. 밤에 많이 시끄러울까 걱정했지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고 오래되었지만 쾌적합니다. 다만 아주 디테일한 부분의 청소가 아쉽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프런트와 직원분들의 대응도 빨랐어요. 밤에 많이 시끄러울까 걱정했지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