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

3.5성급 숙박 시설

Aston Batam Hotel & Residence

호텔, 무료 주차 대행 있음, 나고야 힐 몰 근처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사진 갤러리

숙박 시설 정면 - 저녁/밤
패밀리 스튜디오 (Deluxe) | 객실 내 금고, 책상, 방음 설비, 다리미/다리미판
야외 수영장
매일 뷔페 아침 식사(1인당 IDR 180000)
로비 라운지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8.8점.
훌륭해요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아침 식사 가능
  •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 룸서비스
  • 세탁 시설/서비스
현재 가격은 ₩91,513
총 요금: ₩110,730
세금 및 수수료 포함
7월 28일 ~ 7월 29일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15개 객실 중 15개 표시 중

디럭스 트윈룸

8.0점 만점 중 10점
매우 좋아요
(이용 후기 2개)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전기 주전자
  • 34㎡
  • 시내 전망
  • 2명
  • 싱글침대 2개

아파트, 침실 3개

주요 특징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3 개의 침실
전용 욕실
  • 117㎡
  • 시내 전망
  • 5명
  • 더블침대 2개 및 싱글침대 1개

디럭스룸, 킹사이즈침대 1개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전기 주전자
  • 34㎡
  • 시내 전망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스위트 (Aston)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별도의 침실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 76㎡
  • 시내 전망
  • 2명
  • 더블침대 1개

Junior Suite Apartment (Apartment Building)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별도의 침실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 시내 전망
  • 2명
  • 더블침대 1개

패밀리 스튜디오 (Deluxe)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전기 주전자
  • 50㎡
  • 시내 전망
  • 3명
  • 더블침대 1개 또는 싱글침대 2개

Deluxe Premier (Apartment Building)

주요 특징

방음 설비
에어컨
LCD TV
선풍기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레인폴 샤워기
전기 주전자
  • 41㎡
  • 시내 전망
  • 2명
  • 더블침대 1개

Aston Suite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Deluxe Twin

  • 2명
  • 싱글침대 2개

Two Bedroom Apartment

  • 4명
  • 싱글침대 1개 및 킹사이즈침대 1개

Junior Suite Located At Apartment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Deluxe Premier Located At Apartment

  • 2명
  • 더블침대 1개

Three Bedroom Apartment

  • 5명
  • 싱글침대 1개 및 킹사이즈침대 2개

Deluxe Double

  • 2명
  • 킹사이즈침대 1개

Deluxe Family

  • 3명
  • 싱글침대 3개 또는 더블침대 1개 및 싱글침대 1개
Mod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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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 지역 정보

지도
Jl. Sriwijaya No. 1, Kp. Pelita, Lubuk Baja, Batam, 29444

인근 명소

  • 나고야 힐 몰 - 도보 13분 - 1.2km
  • 그랜드 바탐 몰 - 차로 3분 - 2.6km
  • BCS 몰 - 차로 3분 - 3.0km
  • 하버 베이 페리 터미널 - 차로 4분 - 3.8km
  • 바탐 센터 페리 선착장 - 차로 6분 - 6.3km

교통편

  • 항나딤 공항 (BTH) - 차로 26분 거리

레스토랑

  • ‪Pizza Hut - ‬도보 10분
  • ‪RM Arai Pinang - ‬도보 11분
  • ‪Ayam Bakar Taliwang Pelita - ‬도보 3분
  • ‪Mie Kampung Bagan Siapi-api - ‬도보 11분
  • ‪D1 Resto & Bar - ‬도보 11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

나고야 힐 몰 인근 호텔
테라스, 커피숍/카페,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을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에서 이용해 보세요. 시설 내 레스토랑인 Basil Restaurant에서 현지 및 세계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바, 피트니스 센터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야외 수영장 및 어린이 수영장
  • 셀프 주차 및 주차 대행 무료
  • 뷔페 아침 식사(요금 별도),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볼룸, 포터/벨보이 및 귀중품 보관함(프런트 데스크)
  • 이용 후기에 따르면 고객들은 직원의 친절함에 아주 만족합니다.
객실 특징
모든 232개 객실에는 에어컨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금고도 제공됩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 이용 가능
  • 32인치 LCD TV - 케이블 TV 채널 이용 가능
  • 전기 주전자, 선풍기 및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지원 언어

영어 및 인도네시아어

비슷한 숙박 시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요청 시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06:00 ~ 23:00, 요금 별도)
  • 시설 내 무료 보안 셀프 주차
  • 시설 내 무료 보안 주차 대행 서비스

식사 및 음료

  •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주중 06:00~10:00 및 주말 06:00~11:00, 성인 IDR 180,000, 어린이 IDR 100,000)
  • 레스토랑 1개
  • 바/라운지 1개
  • 커피숍/카페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 Basil Restaurant

즐길거리

  • 야외 수영장 1개
  • 어린이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가족 여행에 좋음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 방음 객실
  • 세탁 시설
  • 야외 수영장 1개
  • 어린이 수영장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금고(프런트 데스크)
  • 세탁 시설
  •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 콘시어지 서비스
  • 포터/벨보이
  •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 회의실

야외 시설

  • 테라스

장애인 편의 시설

  •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 엘리베이터
  •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더 보기

  • 볼룸
  • 연회장
  •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슬리퍼
  • 전용 욕실
  • 칫솔과 치약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LCD TV

식사 및 음료

  • 무료 생수
  • 전기 주전자
  •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 금고
  •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 방음 객실
  • 선풍기
  • 에어컨
  • 전화
  •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이 숙박 시설은 운영 시간 이후에 체크인하실 수 없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IDR 4000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 뷔페아침 식사 요금: 성인 IDR 180000, 어린이 IDR 100000(대략적인 금액)
  • 공항 셔틀 요금: 1인당 IDR 160000(편도)
  • 공항 셔틀 요금(어린이 1인 기준): IDR 160000(편도)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DR 40000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체크인 시 제시하는 신용카드상의 이름은 객실 예약 시 사용된 대표 예약자의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Aston Batam Hotel
Aston Batam
Aston Batam & Residence Batam
Aston Batam Hotel & Residence Hotel
Aston Batam Hotel & Residence Batam
Aston Batam Hotel & Residence Hotel Batam

자주 묻는 질문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7월 14일 기준, 2025년 7월 28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요금은 ₩91,513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06:00 ~ 23:00에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1인당 IDR 1600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애스턴 바탐 호텔 & 레지던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바탐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3km 이내의 거리에 나고야 힐 몰, BCS 몰, 그랜드 바탐 몰 등이 있습니다. 마하 비하라 두타 마이트레야 사원 및 마하 비하라 두타 마이트레야 사원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Aston Batam Hotel & Residence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8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415개 이용 후기 중 213개
평점 8 - 좋아요. 415개 이용 후기 중 151개
평점 6 - 괜찮아요. 415개 이용 후기 중 32개
평점 4 - 별로예요. 415개 이용 후기 중 9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415개 이용 후기 중 10개

9.0/10

청결 상태

8.8/10

직원 및 서비스

8.6/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4/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깨끗한 새시설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10/10

1. 객실/호텔 청결도 : 정말 최상입니다. 새로 생긴 호텔이어서 그런지 흠잡을 곳 없습니다. 2. 서비스 품질 : 직원들 모두 상당히 친절합니다. 늦은 밤 맥주 주문에도 신속히 가져다 주었습니다. 3. 호텔 편의 시설 : 모든 시설이 상당히 깨끗하고 좋습니다. 아침 식사에 메뉴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4. 호텔위치 : 나고야 및 하버베이까지 차로 10분이면 이동 가능합니다. 완전 나고야 도심이 아니어서 오히려 조용하고 덜 번잡스러워서 좋았습니다.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This property where I stay: Shower head crashes. Swich for turning ON/OFF light outside toilet which cover come out. There's no face towels. Not a good location. There's no dinning shops nearby. Customer's Service is not good enough. Hotel's restaurant always full-housed for breakfast due to There's no other shops or restaurants to eat.
2025년 5월에 2박 숙박함

8/10

2025년 3월에 1박 숙박함

8/10

The property was fine, but they didnt have towrls by the pool. We were told to use our bath towels. Not ideal. Therexwas also no hand towels on our toom only large bath towels.
2025년 2월에 2박 숙박함

8/10

Overall everything was good n up to my expectations however I was disappointed that there were no hand towels and floor mat and non- slip bath mat. The toilet paper was also lacking-only half a roll in each toilet which was not sufficient for 4 people
2025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2025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2025년 1월에 2박 숙박함

10/10

Aston Batam has an amazing array of staff who attended promptly to all our requests. We stayed in a 3-bedroom residence apartment. The room was clean, tidy, and comfortable. There was an air conditioner in each room, and they provided a large 20L water cooler. The swimming pool was large enough to swim laps, which we did every morning. Breakfast was delicious with plenty of variety to satisfy even the pickiest eaters. All Grab drivers were familiar with the hotel's location. We had a fantastic time in Batam, and Aston contributed to our enjoyable stay. There were two minor issues with our apartment; the room and bathroom door locks did not lock seamlessly and the certain had a tear. As stated, these were minor.
2024년 12월에 5박 숙박함

10/10

This has been my go to hotel in Batam. Service is great as the staff are always ready to help you with your luggages and shopping bags when you arrive at the hotel. Room condition has gotten quite aged over the years, a make over and renovation will be great.
2024년 12월에 3박 숙박함

8/10

Front desk staff very helpful.
2024년 11월에 1박 숙박함

4/10

Check in time is 2:00pm but I can only check in at 4:30pm due to the room was not prepared yet,I wait at the lobby for one hour,hope improve
2024년 11월에 2박 숙박함

6/10

The stay was okay, acceptable. Book a junior one bedroom apartment. The apartment was run down, dull and not that clean. What i suggest to the hotel, is that do a repaint to the wall. Change the sofa, as its all so old, prepare a garbage bag for customer to use.put more deco to the apartment so that it wont be dull anymore
2024년 10월에 2박 숙박함

8/10

Overall is good.
2024년 10월에 2박 숙박함

6/10

Room is alright. There is an international electrical outlet for your plugs. No usb outlet. Buffet's good. I love the herbal bar. Gym's good, big, though rowing machine spoilt. I came for their tub. Though they fixed it the hot water came out like piss at first. Made me not wanna use the tub anymore.
2024년 8월에 1박 숙박함

6/10

We stayed in this hotel a few times but this is the first time for junior suite which happened to be in the apartment side. The cleanliness and maintenance of room is not up to standard. The plates and cutleries are dirty and no dishwashing liquid provided. The fridge doesn't get cold. There is no hand towel and bathrobes. I had to call 2x to get it. The design of the bathroom is bad. There is no division between the lavatory and the shower. I'm always worried the water will get to the hairdryer. The drain is very slow when you shower so there's water everywhere. The wifi password indicated in the room card they provide you during check-in is not correct. Staff in the reception area are friendly, no issues there. The check-in/out is fast.
2024년 8월에 2박 숙박함

10/10

2024년 8월에 2박 숙박함

6/10

Greeted with a smile from the frontliners. From security to reception very welcoming. Well done. During checking in process, i was told that their system was having some issues and im told to wait. 45 minutes later my wife check with the reception staff and finally we are able to check in and straight to our room. Cleanliness was good. Im impressed with the wifi connection. Breakfast was not bad but was not good either. Was at the dining hall around 6.10am but some of the live food station was not in operation. Food choices is okay but there are still many room for improvement. This is my first time here and i hope it can be better next time . Overall its a pleasant stay. I hope i can see some improvements if i return for another stay. Keep it up.
2024년 8월에 2박 숙박함

2/10

Management must seriously look at the front office behaviour, my bed sheets were dirty and I request for a change of bed sheets the next day, it was through my shock that the front office staff said that I had to pay RP50,000? why would you charge clients for washing of the bed sheets when it is not the clients issue? I stayed many times and cannot believe that this is how aston treats their long term customers, becareful of front office staff trying to scam hotel guest
2024년 7월에 2박 숙박함

6/10

2024년 6월에 2박 숙박함

2/10

**Length of Stay: 1 night (25-26 May 2024)** Rating: ★★☆☆☆ (2/5) I recently stayed at Aston Pelita Batam for one night, from 25th to 26th May 2024. Unfortunately, my experience was far from satisfactory, especially due to an unsettling incident and the unhelpful attitude of the night front desk staff. On the night of 25th May, we experienced a bizarre episode in our room, number 804. Around 11 PM, the kettle in our room inexplicably boiled by itself three times. This eerie occurrence made us feel extremely uneasy, prompting us to leave the room immediately. Seeking assistance, we approached the night front desk staff, hoping for a swift resolution to our predicament. Despite my crying for help and requesting to change rooms, the staff insisted that all rooms were fully booked and offered no solution or remedy. Due to the lack of support, we ended up bunking with our friends in room 830 for the remainder of the night. To add to the frustration, when I called the front desk in a panic to request extra towels to be sent to our friends' room (since we left abruptly without even taking a shower), the staff hung up on me. This lack of empathy and support was incredibly disappointing. This incident significantly marred our stay. While the hotel may have other redeeming qualities, the unsettling experience in room 804 and the unhelpful response from the night staff
2024년 5월에 1박 숙박함

10/10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

2/10

Hiteo with NO heater. Change to service apartment after waiting for 2hrs longer late check in. Worst with shower room flooded. Wet floor in the bathroom which is very dangerous slippery to use the toilet as it is no partion to seperate. Using hair dryer stick on the wall with wet slippery floor in the bathroom it is very dangerous. Staff at the house keeping Using malay language to scold us stuip to come here for whay. How rude it is and they think we dont understand malay? Unsafe and dangerous with this hotel which i will never ever stay.
2024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2024년 4월에 2박 숙박함

10/10

2024년 4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