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아파트형 룸에서 머물렀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주변 경치도 너무 좋습니다. 특히 머무는날 날이 좋았는데 호수에 비치는 마을 풍경이 너무 이뻤습니다. 정말 추천 호텔입니다. 참 조식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아파트형 룸에서 머물렀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주변 경치도 너무 좋습니다. 특히 머무는날 날이 좋았는데 호수에 비치는 마을 풍경이 너무 이뻤습니다. 정말 추천 호텔입니다. 참 조식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익명의 여행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