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2개 이용 후기 중 1개" "
6 - 괜찮아요
1
평점 4 -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2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8.0/10
청결 상태
10/10
직원 및 서비스
7.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 훌륭해요
Nara
출장 여행
2024년 4월 2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출장차 잠시 하루 묵었는데 저녁 9시 가까이 늦게 체크인이였지만 프론트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객실 상태도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였습니다.
객실에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서비스도 제공되어서 티비 시청하면서 시간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ara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GABRIEL WON 님, 2024년 4월 3일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호텔은 "비지니스급 호텔"입니다. 숙박업소에서 최선을 다한 청결함과 친절함으로 찾아주시는 고객께 응대하는 것은 너무 당연한 것이라 생각됩니다. 당연한 것에 대한 고객님의 칭찬에, 한번 더 기본적인 것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6/10 - 괜찮아요
HEUNG SOE
2024년 3월 3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HEUNG SOE
2024년 2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지배인 님, 2024년 3월 7일
고객님께서 작성해 주신 평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간혹 후기를 통해 저희들에 대한 후한 평가를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때마다 느끼는 것은 감사함과 "과연 이 정도의 칭찬을 받는게 맞을까"하는 의문이 듭니다.오늘 고객님의 평점은 저희의 현재 상황을 알려 주시는 중요한 평가인 것 같습니다.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찾아주시는 모든분께 만족함을 드릴 수 있는 투에이치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