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도 너무 깨끗했고 특히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어요~ 객실도 새로 리뉴얼 해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옥상에서의 뷰는 너무 완벽했고 조식 또한 너무 맛있었어요~ 지하에 있는 헬스장도 잘 이용했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거에요!!"
"인덕션, 전자렌지가 방 안에 있어서 밖을 나가지 않아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Clean room. "
"nice location, lovely staff"
"The room was clean and tidy. The staffs were k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