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멋진 카페가 시설내에 있어요.맛있는 커피가 있는 호텔.바리스타들은 모두 친절해서 기분 좋게 커피를 즐길수 있어요"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 저렴한 가갹"
"아침식사메뉴가 너무 서양식으로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