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가본 곳중 제일 좋앗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파요"
"접근성 좋고,편리하고 편안하며 조용한 곳입니다. 아침부페가 매우 좋습니다.차림이 알차며 맛있고,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듭니다.‘광주’방문시에 늘 애용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