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만 찾아가면 찾아가기는 쉬운데 처음에는 조금 헤매였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을 옮길때는 조금 힘든편이고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베스프렘성에서 가깝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잘 먹었고 시설이나 침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천합니다!”
“한번만 찾아가면 찾아가기는 쉬운데 처음에는 조금 헤매였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을 옮길때는 조금 힘든편이고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베스프렘성에서 가깝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잘 먹었고 시설이나 침구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천합니다!”
hye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