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유일하게 숙박하는 모텔임 깨끗함. 다시 방문할 의사 있음"
"1인실이라고 하기에 너무 넓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침조식도 훌륭하고요."
"청결하고 친절했습니다. 번화가에서 가까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잘관리된 비지니스 호텔이예요 근처 편의점 있어 편리"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