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환기가 중요하다면 창문을 열고 싶다면 길가 보다는 뒷편의 방을 잡으셔야 합니다. 차 지나가는 소리가 생각보다 커요. 방은 가격대에 맞게 준수합니다."
"대부분 좋았는데 아침식사가 부실합니다"
"매우 친절하시고 너무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넓은 공간, 효 율적 배치, 깨끗하고 편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