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

RedDoorz @ Lanang Davao

2.0성급 숙박 시설
게스트하우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있음, SM 라낭 프리미어 근처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현재 2024 June 및 2024 July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2024년 6월
2024년 7월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사진 갤러리

트윈룸 | 저자극성 침구, 무료 WiFi
외부 세부 사진
내부 입구
트윈룸 | 저자극성 침구, 무료 WiFi
스탠다드룸 | 저자극성 침구, 무료 WiFi
이용 후기
5.0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무료 공항 셔틀무료 공항 셔틀무료 공항 셔틀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무료 WiFi무료 WiFi무료 WiFi

주변 정보

지도
Km 5 Bajada, Lanang, Davao, Davao del Sur
  • 인기 명소SMX 컨벤션 센터 다바오도보 11분
  • 인기 명소SM 라낭 프리미어도보 13분
  • 인기 명소아브리자 몰차로 8분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객실 옵션

비슷한 숙박 시설

주변 지역 정보

다바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경우 다바오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행 중 쇼핑이 큰 관심사라면 SM 라낭 프리미어, SM시티 다바오에 가보세요. Maxima Aqua Fun, Sta. Ana Shrine도 놓치지 마세요.

인근 명소

  • SMX 컨벤션 센터 다바오 - 도보 11분
  • SM 라낭 프리미어 - 도보 13분
  • 다모사 게이트웨이 - 도보 19분
  • 아브리자 몰 - 차로 8분
  • 가이사노 몰 - 차로 9분

교통편

  • 프란시스코 방고이 국제공항 (DVO) - 차로 11분 거리

레스토랑

  • Starbucks - 도보 11분
  • Tori Yamu Japanese Street Food - 도보 11분
  • The Coffee Bean and Tea Leaf - 도보 10분
  • Vikings Luxury Buffet Restaurant - 도보 11분
  • RBG Bar & Grill - 도보 10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

숙박 시설의 특징
SM 라낭 프리미어 근처에 위치한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에서는 무료 공항 픽업 등의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중에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금연 시설
객실 특징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무료 WiFi, 무료 생수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레인폴 샤워기 이용 가능

지원 언어

영어 및 필리핀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 공간 없음
  • 요청 시 24시간 무료 공항 픽업 셔틀 이용 가능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더 보기

  • 금연 숙박 시설
  • 전통 건축물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저자극성 침구

욕실

  • 레인폴 샤워기
  • 샤워
  • 전용 욕실
  • 타월

식사 및 음료

  • 무료 생수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4:00, 체크인 종료 시간: 22:00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숙박 시설에서는 최근 여행 내역(여권 이민국 도장 등) 서류를 제시하거나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 줄 것을 고객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입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edDoorz @ Lanang Davao Davao
RedDoorz @ Lanang Davao Guesthouse
RedDoorz @ Lanang Davao Guesthouse Davao

자주 묻는 질문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이 숙박 시설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2:00입니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레드도어즈 @ 라낭 다바오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다바오에 위치한 이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의 거리에 SMX 컨벤션 센터 다바오 및 SM 라낭 프리미어 등이 있습니다. Casino Filipino 및 다모사 게이트웨이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RedDoorz @ Lanang Davao 이용 후기

이용 후기

5.0
평점 10 - 훌륭해요. 7개 이용 후기 중 1개" "
평점 8 - 좋아요. 7개 이용 후기 중 1개" "
평점 6 - 괜찮아요. 7개 이용 후기 중 0개" "
평점 4 - 별로예요. 7개 이용 후기 중 3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7개 이용 후기 중 2개" "

6.4/10

청결 상태

5.8/10

직원 및 서비스

4.0/10

편의 시설/서비스

6.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에 14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Rovy Ros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We arrived at what was supposed to be the location around 11 p.m. It was locked, a homeless guard slept outside on the sidewalk, the phone number on Expedia did not work. This place did not exist, as far as I could tell. But there was a sign.
2019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9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Theres nothing unique about the property aside from the fact that its accessable. But whats frustrating is that, they did not acknowledged the agreed rate i had with Expedia and the type of accommodation i should have and in order for me to have it (twin room with 2 twin beds), i had to pay more 200php for each day i stayed and another 200php for the soiled towel.
2019년 8월에 4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oor Customer Service
Took us a while to find it cause it was hidden under Casa Dormitel. There was no elevator and we stayed in the 3rd floor. Didn’t feel welcomed & felt that we were a burden to the staff. When we checked in, we were told that our booking was not confirmed and took a while to get the confirmation. Since we were 3 pax, told us our amenities was only good for 2 people, so only 3 towels etc. showed them what we booked for eventually realized and gave us a family room with the correct number of amenities. Anyway all was good and we just want to let it go. But when we asked for change of just one blanket cause one of my friends spilled red wine, they told us we will be charged and sheet will not be changed! 😱. I insisted again they better straighten their act. Anyway they gave one blanket. In the confirmation, amenities included water but told us it was just promo so only 1 bottle each for the first night only. They were all blaming the owner, it’s the owner’s instructions not to give water anymore, blah blah, so I decided to call the owner and she instructed the staff to give us water! 😱 Aren’t these amenities a daily part of turn down service! Anyway wanted to let it go because of the cheap price of our stay, but the staff was just rude beyond disbelief, not appropriately dressed, very unprofessional and smokes In the premises. This is our second Red Doorz stay first one was in Singapore which was great, but unfortunately this one in Lanang gave so much red flags.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Karen 님, Sarangani

연인과의 여행,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I didn't have the chance to stay with Reddoorz Lanang because of your late dissemination of my booking to them. Very dissappointed that afternoon that I'd used your website on my booking although there was an email received and text message regarding of my booking still the said office did not accomodate us and the man on duty felt really bad for us that day.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