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 이후에 도착 예정이신 경우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주문 요리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INR 600(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NR 700(편도, 정원 4명)
공항 셔틀 요금(어린이 1인 기준): INR 300(편도, 만 7 ~ 17 세)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발코니, 파티오, 테라스와 같은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염려되시면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적합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tel Neha Inn New Delhi
Hotel Neha Inn
Neha New Delhi
Hotel Neha Inn Hotel
Hotel Neha Inn New Delhi
Hotel Neha Inn Hotel New Delhi
자주 묻는 질문
호텔 네하 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호텔 네하 인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7월 27일 기준, 2025년 7월 28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호텔 네하 인의 요금은 ₩23,392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호텔 네하 인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호텔 네하 인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3:30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호텔 네하 인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네하 인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INR 70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호텔 네하 인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파하르간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골레 시장에서 2km, 챤드니 초크에서는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지말 칸 로드 및 레이디 하딘지 의과 대학 또한 3km 이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New Delhi 역까지는 9분이 소요되며 뉴델리 공항 익스프레스 터미널 역의 경우 15분 걸립니다.
Hotel Neha Inn 이용 후기
이용 후기
2.8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8개 이용 후기 중 0개
10 - 훌륭해요
0
평점 8 - 좋아요. 8개 이용 후기 중 0개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8개 이용 후기 중 0개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8개 이용 후기 중 3개
4 - 별로예요
3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8개 이용 후기 중 5개
2 - 너무 별로예요
5
3.8/10
청결 상태
3.0/10
직원 및 서비스
3.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Intaek 님, 서울
2016년 3월 29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최악의 호텔
최악이였습니다. 델리역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고 직원들은 영어를 할 줄 모르며 객실의 청소상태가 매우 엉망이였습니다. 환불 요청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방을 줄테니 여기서 머물라며 똑같이 더러운 방을 소개시켜주는 등 매우 불친절 했습니다. 절대 가지 마세요.
Intaek
2/10 - 너무 별로예요
hakam
2022년 5월 11일
hakam
2022년 5월에 1박 숙박함
4/10 -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6월 6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very cheap hotel
It was very cheap. If that is only requirement , then fin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5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6년 12월 13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Don't bother
Awful, they gave away our room after we prepaid for it and rung up to tell them our time of arrival, rude staff and terrible management
실제 이용하신 고객
2/10 - 너무 별로예요
Venkateswaran 님, Mumbai
2016년 3월 1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Actually I was provided a room in the nearby hotel. I wanted a place for my overnight stay. So did not bother.
Venkateswaran
4/10 - 별로예요
PRASHANT
2015년 11월 21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RASHANT
4/10 - 별로예요
Not Provided
2015년 10월 20일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Not Provided
2/10 - 너무 별로예요
MC 님, Mars
2015년 8월 18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Worst hotel ever. Not clean and no window in room.
Very bad. Smell of the dirty toilet in the room because we couldn't close the door. No windows for fresh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