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들이 친절해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Good serviced good quality"
"터미널과 가깝고 인프라가 괜찮은 위치였어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호텔도 깨끗고 다 좋은데 아침식사가 별로에요. 하루 정도는 괜찮은데 4일동안 먹었더니 먹을게 별로 없어요. 종류는 많은데 막상 먹을게 없네 하는 그런거 있잖아요. 과일 종류도 몇가지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