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통 료칸을 경험한 듯 합니다. 온천수가 좋고, 석식과 조식은 지금까지 가본 곳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객실이 작지만 청소 상태 등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고 지은지 얼마 안되는 신축 건물이여서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깨끗하나 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