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갈때이용했네요 거리가 편했습니다. 문안합니다"
"우선 객실 너무 깔끔하고 넓직해서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바다 부분조망 객실이었는데 바다가 너무 잘보였음ㅋㅋ해운대 5분거리? 너무 가까워서 아침에 조깅하고 왔어요. 아침에 해안따라서 뛰는 분들 많아요. 그리고 제가 묵었던 날은 조용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 조식도 한식으로 잘 나옴.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여행가면 토요코인 많이 이용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