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1인당 EUR 0.61(1박 기준). 이 세금은 만 12 세 미만 아동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EUR 30(편도)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현지법에 따라 미혼자의 객실 공유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측에서 요청할 경우 혼인관계 증명서를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주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Bio et Bois FES
Bio et Bois Agritourism property
Bio et Bois Agritourism property FES
자주 묻는 질문
비오 에 부아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비오 에 부아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비오 에 부아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비오 에 부아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비오 에 부아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EUR 3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비오 에 부아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누벨 시에 위치한 이 팜스테이의 경우 5km 이내의 거리에 아틀라스 정원, 메종 드 라 포토그라피, 보르페즈 몰 등이 있습니다. 왕궁 및 메리니데스 거리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Bio et Bois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5개 이용 후기 중 3개
6 - 괜찮아요
3
평점 4 -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6.8/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2.0/10
편의 시설/서비스
6.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8/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Daniel
2023년 4월에 2박 숙박함
2/10
Bad services,
MIMOUDI
2022년 9월에 2박 숙박함
6/10
Mon séjour s’est mal passé à cause de votre plate-forme de réserva hôtel.com.
Arrivés sur place le gérant me dit qu’ils n’ont pas eu le règlement de la chambre de votre part.
Je me retrouve limite harcelé par le gérant qui. Kent toquer à ma porte pour me dire qu’il n’avait toujours pas son règlement !
N’ayant pas d’argent liquide sur moi il a fallu que je quitte l’établissement qui est en pleine campagne, j’ai fais 50km aller/retour pour trouver un distributeur pour procéder au règlement de la chambre sur place.
J’ai passé des heures au téléphone avec différents interlocuteurs Hôtel.com pour qu’au final on me dise on va annuler votre réservation et on vous laisse régler cela sur place!
Je déplore la gestion de ce problème par vos agents!
Ce n’est pas à moi de subir les conséquences de vos dysfonctionnements !
Vous n’aviez pas à proposer cet établissement sur votre plate-forme si vous n’en maîtrisiez pas tous les éléments de règlements et autres!
J’ai demandé à ce que vous fassiez un geste commercial et votre agent m’a proposé un remboursement !
La moindre des choses dans ce genre de situations c’est prendre à votre charge l’intégralité du montant de la réservation à titre de réparation du désagrément subi!
Rachid
2022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Nous avons adoré cet endroit, un établissement calme, propre, et très accueillant. Une équipe présente et discrète à la fois.. les chambres, la décoration, la vue, les repas… tout est très sympathiques.
Nous avons adoré notre séjour et c’est un vrai plaisir d’y revenir à chaque fois. Merci à tous le personnel avoir fait de notre séjour un moment uniq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