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근처에 바로 보이는 큰 건물이라 위치가 좋았고 조용했어요"
"화장실이 넓고 깨끗해요. 아침식사도 깔끔해요."
"객실은 깨끗했고 화장실이 샤워실이랑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고 샤워실 앞이 넓고 쾌적해서 너무 좋았어요 스타일러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편해요. 주변도 괜찮아요"
"깨끗하고 숙소안의 비품들도 만족하고 직원도 친절하며 가성비도 좋고 여기에다가 주변 여건도 만족합니다."
"오래된곳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