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가 넓고 쾌적함. 직원들이 친절함. 특히 조식 레스토랑 매니저 분이 부지런히 다니시며 깨끗이 관리하시고 다른 직원분들도 미소로 응대하심. 아내가 지금까지 가장 쾌적하고 친절한 호텔이었다 칭찬함."
"가성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