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조식도 맛있어요 전시장하고 가까워 좋아요"
"숙소가 넓고 쾌적함. 직원들이 친절함. 특히 조식 레스토랑 매니저 분이 부지런히 다니시며 깨끗이 관리하시고 다른 직원분들도 미소로 응대하심. 아내가 지금까지 가장 쾌적하고 친절한 호텔이었다 칭찬함."
"가성비 호캉스하기 딱 좋습니다. 호텔 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장도 예뻐요!"
"한시간 일찍 체크인한다고 추가 차지 받는건 좀 아쉬웠네요"
"호텔로 지어진 건물이 아니라서 소음이 있어요. 위층에서 물을 쓰면 아래층에 노출된 배관에서 물소리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