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너무 좋아요. 편해요. 주변도 괜찮아요"
"조식도 충실히 준비해주시고 도심 접근성도 매우 좋았습니다"
"출장목적으로.방문하였는데.편히쉴수있어좋았습니다."
"아침내뉴도 신선하고 직원도 친절합니다."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하고 객실도 신축이라 깨끗했습니다."
"청결하고 조용하며 편안합니다. 엄지척. 광주 최고 숙소"
"조식으로 간단하게 라면과 구운계란이 준비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다른건 괜찮은데 주차장이 너무 열악하네요. 상가건물에 호텔이 있어서 다른 상가와 주차장을 같이 사용하다보니 주차칸도 적고 너무 좁고 지하라서 더욱 어렵워서 대로변에 주차했네요. 주차 말고는 나름 넓고 괜찮은 호텔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