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2명 자는데 깨끗해서 느낌 좋았어요, 아침 조식에 뜨거운 국물이 있어 좋았어요. 직원들이 아주 열심히 일하는 모습 요즘 보기 드문데.. 좋았어요 , 굿입니다. 다음번 여행에도 가성비 좋은 토요코인 이용할겁니다."
"식사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너무 편하고 좋아요. 직원들 친절하고 백화점이 바로 밑이라 언청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