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도 괜찮았고 위치도좋았습니다 단, 엘리베이트가 조금 오래기다려야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할 시간은 피해야할것같았어요"
"잘묵고왔어요 캐릭터룸 넘좋았어요. 감사합니당 ♡♡♡"
"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위치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좋은 호텔입니다."
"교통편 좋음. 청결한 객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 좋음. 로비 쉼 공간 좋음. Good transportation. Clean rooms. Good luggage storage service after check-out. Nice lobby relaxation area."
"남산뷰도 너무 좋고 수영장이 넓고 좋습니다. 다만 객실은 좀 오래된듯히고 비데가 없는게 다소 불편한 점이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깨끗한 객실 청소와 식사가 맛있네요"
"직접 접촉해야 하는 기물이나 침구들이 청결했습니다 직원분들의 친절도는 항상 그렇듯 최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