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더 보기
1개 층
80% 이상 유기농 식재료
80% 이상 LED 조명 사용
건물 1개
다회용 식기 사용
다회용 컵 사용
서식하는 야생동물에 대한 인도적 처우
정수기 사용 권장
지정 흡연 구역(벌금 부과)
플라스틱 물병 미사용
플라스틱 빨대 미사용
플라스틱 커피 머들러 미사용
현지 문화 및 생태계 교육
현지 운영 투어 및 즐길거리
객실 편의 시설
욕실
무료 세면용품
샤워
전용 욕실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요청 시)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TV
식사 및 음료
무료 생수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세면용품용 대용량 디스펜서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5:00부터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발코니, 파티오, 테라스와 같은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염려되시면 도착 전에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적합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Hostal Quinto Sol Hotel Huamantla
Hostal Quinto Sol Hotel
Hostal Quinto Sol Huamantla
Hostal Quinto Sol Hotel
Hostal Quinto Sol Huamantla
Hostal Quinto Sol Hotel Huamantla
자주 묻는 질문
호스탈 킨토 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호스탈 킨토 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00입니다.
호스탈 킨토 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스탈 킨토 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우아만틀라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후아레스 공원 및 국립 인형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타우리노 박물관 및 라 말린체 국립공원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Hostal Quinto Sol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6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4개 이용 후기 중 2개
10 - 훌륭해요
2
평점 8 - 좋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4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7.0/10
청결 상태
7.0/10
직원 및 서비스
8.0/10
편의 시설/서비스
6.6/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10/10
Encontré buenas ofertas de buenos hoteles muy recomendable, gracias
Gerardo
2020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Excelente servicio!! el hostal está muy bien ubicado, limpio y muy cómodo.
Estuvieron al pendiente de lo que necesitábamos y siempre fueron muy amables.
Definitivamente vamos a regresar :)
Gilda
2019년 9월에 3박 숙박함
2/10
El hotel no está en funciones. Es la primera vez que tengo este problema con la reservación. Pero deberían ser más cuidadosos con poner y permitir seleccionar un establecimiento que ya no está disponible.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No tenían el registro de la habitación que reserve en hoteles. Com sin embargo la recepcionista me envió a otro hotel ya que no había disponibles con ella. El trato fue ham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