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근 중구 지역에 있는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경우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행 중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인천항 여객터미널, 인천항에 가보세요. 쇼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소래포구 어시장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각종 이벤트나 게임이 개최되는 BMW 드라이빙 센터 또는 인천문학경기장도 놓치지 마세요.
공용 구역의 전자레인지 외에 이 금연 아파트식 호텔에는 간편 체크인 및 무료 셀프 주차도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바닥 난방/온돌 외에 무료 WiFi 및 간이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ED TV, 냉장고, 쿡탑 등의 편의 시설/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숙박 기간 내 1회 제공됩니다.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에는 에어컨 시설을 갖춘 672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목욕가운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성급 아파트식 호텔의 객실에는 냉장고, 쿡탑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100Mbps 이상(1~2명 또는 최대 6대까지 적합) 속도)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LED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숙박 기간 내 1회)가 제공됩니다.
지원 언어
영어, 일본어 및 한국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아파트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시설 내 무료 셀프 주차
휠체어로 주차장 이용 가능
간이 주방
냉장고
쿡탑
공용 전자레인지
다이닝
매일 뷔페 아침 식사 유료 제공(06:00~09:00, 성인 KRW 15,000, 어린이 KRW 7,500)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목욕가운
샤워 시설만
샴푸
욕실 1개
타월 제공
헤어드라이어
화장지
생활 공간
바닥 난방/온돌
엔터테인먼트
43인치 LED TV
냉/난방
에어컨
난방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없음
장애인 주차 공간 2개
타일 바닥의 객실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휠체어로 이용 가능(제한이 있을 수 있음)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금연 숙박 시설
서비스 및 편의 시설
하우스키핑 서비스(횟수 제한)
위치상의 특징
공항 주변
안전 설비
일산화탄소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일산화탄소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휴대용 감지기 소지 고려)
연기 감지기 비치 여부 확인 안 됨(호스트가 숙박 시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음)
일반 정보
672 개 객실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5:00, 체크인 종료 시간: 언제든지
간편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9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도착 72시간 전에 체크인 지침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전용 출입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입 방법
전용 출입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뷔페식아침 식사 요금: 성인 KRW 15000, 어린이 KRW 7500(대략적인 금액)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숙박 시설의 일산화탄소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여행 시 휴대용 감지기를 지참해 주세요.
숙박 시설의 연기 감지기 설치 여부를 호스트가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국가 공인 등급
고객 편의를 위해 저희 등급 시스템을 기준으로 해당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Blue Ocean Residence 3 Incheon
Blue Ocean Residence Hotel 3 Incheon
Blue Ocean Residence Hotel 3 Aparthotel
Blue Ocean Residence Hotel 3 Aparthotel Incheon
자주 묻는 질문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4년 5월 16일 기준, 2024년 5월 20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요금은 ₩54,545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블루 오션 레지던스 호텔 3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중구에 위치한 이 아파트식 호텔의 경우 영종 부두에서 2.4km, 영종 페리 터미널에서는 2.4km 거리에 있습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 및 스카이72 골프클럽 또한 1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Blue Ocean Residence Hotel 3 이용 후기
이용 후기
7.8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0개 이용 후기 중 4개" "
10 - 훌륭해요
4
평점 8 - 좋아요. 10개 이용 후기 중 4개" "
8 - 좋아요
4
평점 6 - 괜찮아요. 10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10개 이용 후기 중 1개" "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0개 이용 후기 중 1개" "
2 - 너무 별로예요
1
8.8/10
청결 상태
2.0/10
편의 시설/서비스
6.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6.0/10
친환경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hanseul
2024년 3월 3일
hanseul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GIHYUEON
2024년 2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GIHYUEON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가족 여행
2024년 2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가족여행
오션뷰 숙소는 청결하고 공간 활용도 좋고 도보가능한 인접지역 음식점, 까페등도 많음.
단지 체크인 키오스크가 불편. 가족여행으로 2인 2실을 같이 예약했는데 층이 다르게 방 배정이 된 점이 아쉽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HYEONGEON
가족 여행
2024년 2월 4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HYEONGEON
2024년 2월에 2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DAEWAN
가족 여행
2024년 1월 23일
좋아요: 청결 상태, 객실의 편안함
DAEWAN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jeong yeo
2024년 1월 14일
jeong yeo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Candy
가족 여행
2024년 2월 7일
별로예요: 편의 시설/서비스
It has been a terrible experience with the personal specially Tobi who is supposed to be helpful in the reception or not, I never new since he seams to be be so bother by being asked for help while I was trying to check in, I was about to just look for another place to stay where someone can actually help with the registration process. They have a machine to do self check in, however I didn’t have internet connection at that time so he was on his phone and avoiding me at all so I never thought he was the one who was supposed the help. Until I asked him if he knew if there was someone who can help me and the he said with what I need help and then I said with my check in please so finally he ask for my passport and gave me the room key. I felt like being for a place to stay after paid for it. It was just unbelievable.
I have been travel my whole life and I never leave a bad review but I was traveling with my mom and my nice and the feeling was really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