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프랜들리하고 고객 편의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너무 인상 깊었어요. 요즘 보기드문 훌륭한 직원님들입니다."
"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객실 청결하고요. 푸짐한 조식과 사우나 시설이 특히 좋았어요."
"제가 여태까지 묵은 호텔중 최고에요. 직원은 정말 친절했고 호텔은 정말 쾌적해서 투숙하기 좋았어요"
"해외 손님의 숙소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Very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