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수영장, 일광욕 의자

그랜드 머큐어 자카르타 하모니 여행 후기

4 out of 5
그랜드 머큐어 자카르타 하모니
Jl Hayam Wuruk No. 36-37, Jakarta, Jakarta

이용 후기

8.6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548개 이용 후기 중 220개" "
평점 8 - 좋아요. 548개 이용 후기 중 261개" "
평점 6 - 괜찮아요. 548개 이용 후기 중 44개" "
평점 4 - 별로예요. 548개 이용 후기 중 14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548개 이용 후기 중 9개" "

8.8/10

청결 상태

8.4/10

직원 및 서비스

8.8/10

편의 시설/서비스

8.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8.0/10

친환경

이용 후기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샤워실의 물빠짐속도가 느려요
2023년 9월에 5박 숙박함
답변 제공: Grand Mercue Jakarta Harmoni 님, 2023년 9월 29일
Dear Our Valued Guest,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Best RegardsLalu Aswadi JayaGeneral Manager

4/10 - 별로예요

Medical Group Inc.

출장 여행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Grand Mercue Jakarta Harmoni 님, 2023년 9월 23일
Dear Mr/Mrs Medical Group Inc.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Best RegardsLalu Aswadi Jaya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hotel
almost everything was good but tablewares cleaning condition, table service at restaurant on 1st floor was unsatisfied. I hope to pay attention to cleaning the tablewares and quickly setting the tables.
2023년 8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rand Mercue Jakarta Harmoni 님, 2023년 9월 5일
Dear Mr. Younhee Park, We very much appreciates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your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Sincerely Lalu Aswadi Jaya General Manager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청결 상태
Great overall. Shower coulda been a bit cleaner
The staff were great, food was okay but the room, especially the toilet could have been a bit cleaner. There were spots of mold in some spots in the shower.
2023년 7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Grand Mercue Jakarta Harmoni 님, 2023년 8월 4일
Dear Mr. Kye Myung An,We very much appreciates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your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Sincerely Lalu Aswadi Jaya General Manager

10/10 - 훌륭해요

Seongho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2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ubendi - General Manager 님, 2022년 9월 10일
Dear Mr. Seongho.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0년 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20년 2월 21일
Dear Anonymous,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10/10 - 훌륭해요

DONGHO

출장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았음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20년 2월 9일
Dear Dongho,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6/10 - 괜찮아요

revision

출장 여행
좋아요: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1월 23일
Dear Revision,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8/10 - 좋아요

Myoungkoo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한 숙박
전체적으로 양호했으나 야간에 차량 소음이 있어 조금 불편했고, 직원들 친절했고 하이퍼마트 길건너라 편리했어요.
2019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1월 3일
Dear Myoungkoog,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tell us about your experience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 am sorry that your experien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sincerest apologies. At Grand Mercure, we strive to provide a superior service experience for every customer; therefore your feedback is very important to us. Please rest assured that we are taking the appropriate measures to address the problem and prevent future occurrence. We appreciate your sharing your concerns, and it is our hope that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10/10 - 훌륭해요

yl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였음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다만 창가에 있는 불을끌수가없어 조금 불편하기도했습니다.
2019년 10월에 4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0월 21일
Dear yl,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10/10 - 훌륭해요

yeonj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천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트랜스자카르타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근거리 이용시에 편해요. 호텔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해요. 조식 음식 가짓수가 많기는 한데... 대부분 인도네시아 음식이에요. 많은 소스와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어떻게 먹는지 잘 모르니 그림의 떡이에요. 아쉬움이 남았지만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2019년 9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10월 15일
Dear Yeonju,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10/10 - 훌륭해요

Kyoung H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만족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Taufik Ismail F - Asst. Front Office Manager 님, 2019년 7월 21일
Dear Kyoung Hun,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금연 층과 흡연 층의 차이점을 모르겠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시내에서 먼 거리에 위치하여 그런지 불편함이 많다 중국인 밀집지역이라 중국인들이 많이 있으며 거리는 약간 불편함을 느낄수 있다 숙박은 금연 룸인데도 불구하고 담배냄새에 찌들어서 머리가 많이 아팠으며 리프트 뒤편에 방을 배정받아 늦게자고 일찍일어 났다 가격 대비 가성비는 좀 낮다 중국인들이 많이 있다
2019년 1월에 1박 숙박함

10/10 - 훌륭해요

KYU Y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8년 6월에 1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7년 11월에 4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DONGHYUNG

2017년 10월에 10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ik Hidayat 님, 2017년 11월 16일
Dear Mr. DongHyung,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 W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tell us about your experience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are sorry that your experien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therefore please allow me to express my sincerest apologies. At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strive to provide a superior service experience for every customer; therefore your feedback is very important to us. Please rest assured that we are taking the appropriate measures to address the problem and prevent future occurrence. We appreciate your sharing your concerns, and it is our hope that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Azwar Mursalin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Sangho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방이나 로케이션은 훌륭합니다. 다만 식사가 참 안 좋네요. 아침 식사도 가성비가 떨어지고, 방만 보신다면 추천합니다.
2017년 7월에 13박 숙박함
답변 제공: Alik Hidayat 님, 2017년 8월 21일
Dear Mr. Sanghoon,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 We thank you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and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Sincerely,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12월 15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We sincerely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to your experien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We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this is our hope that you give us an opportunity to serve you better in the futu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2/10 - 너무 별로예요

JUNHAK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엉망호텔
방음엉망. 헤어드라이는 고장나고 아침7시에 방두들겨 체크아웃하냐고 물어보고. 조식엉망에 팁들에만 환장들 하는 곳. 절대 비추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12월 15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First of all we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to your experiences about bad soundproofing, broken hire dryer and breakfast so mess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We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this is our hope that you give us an opportunity to serve you better in the futu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ENGINEERI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언제나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깨끗하고 친절하고... 일부 개선공사로 더욱 쾌적합니다. 객실이 다소 작지만...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4/10 - 별로예요

Se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별로예요: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하지만 시끄러운 호텔
옆 방에서 섹스하는 소리와 티비 보는 소리가 여과없이 들렸어요. 출장 중 숙면이 불가능할 정도로 4성급인데 모텔같은 방음처리 때문에 고생했습니다.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12월 1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First of all we sincerely apologized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to your experienc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We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 give us an opportunity to serve you better in the futu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HONGKO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lean and good service
Hotel room was comfortable and clean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11월 24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Definitely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definitely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HAN J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쇼핑몰 쪽으로 도보로 접근하기는 어려운 위치였지만, 가격 대비 전체적인 시설/서비스 등은 좋았습니다.
답변 제공: General Manager 님, 2016년 11월 24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your stay with u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We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 and product.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Uh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적당한 가격, 훌륭한 서비스와 시설
두번째 이용이었는데, 늘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방도 널직하고, 깨끗하며, 조식도 훌륭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외부 뷰는 볼게 없으나 취침을 중심으로 보면 아주 좋습니다.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hotel
clean and comfortable
답변 제공: Alik Hidayat 님, 2016년 7월 25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during stay with u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about clean and comfortable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매우만족
매우좋아요
답변 제공: Alik Hidayat 님, 2016년 7월 23일
Dear Valued Guest,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We thanked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with u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Best regards,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Kim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st ok.
hotel is Ok.
답변 제공: Alik Hidayat 님, 2016년 7월 9일
Dear Mr. Kim, Warmest greetings from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 We thanked you for your stay and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with us.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and certainly we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Thanked you again for sharing your stay experienc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here. Sincerely, Alik Hidayat Front Office Manager

8/10 - 좋아요

Younghe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그랜드 메르꾸르호텔
호텔의 격에 맞는 써비스,특히 조식 뷔페의 음식은 동급호텔에서는 찾기 어려운 훌륭함이 있었음. 직원들의 친절도가 높았고 전문적이고 스페샬하게 조율된 업무능력이 돋보였음.위치상 자카르타 중심부에서 조금 벗어나 있고 야간에는 주위환경이 좋다고 할 수없으나 전반적으로 좋은 숙박처임에는 틀림없음.

8/10 - 좋아요

kim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reat
great

8/10 - 좋아요

kim 님, seoul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ood enough
good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not bad
Hotel staff was unkind. hotel was good

8/10 - 좋아요

KM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8/10 - 좋아요

KMS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해서 계속 이용
깔끔함

10/10 - 훌륭해요

JINYOUNG 님, 경기도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자카르타에서 3박동안 만족한 호텔
상당히 청결한 호텔이었음. 룸서비스도 만족. 아시아나항공 기장과 스튜어디스들도 이 호텔을 이용하네요. 숙박기간내내 룸클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시 자카르타를 간다면 또 숙박할 듯

10/10 - 훌륭해요

민석킴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해요
깔끔해요

8/10 - 좋아요

Jongsic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천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시에는 매번 이용하는 비즈니스급 호텔입니다. 공항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 입니다.

8/10 - 좋아요

Jongsic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추천합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시에는 매번 이용하는 비즈니스급 호텔입니다. 공항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 입니다.

10/10 - 훌륭해요

김민석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한것이 좋았음
나름 새 건물

10/10 - 훌륭해요

김민석 님, 한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깔끔함
깔끔함

8/10 - 좋아요

김민석 님, 안양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함
깔끔함

8/10 - 좋아요

Brown 님, Seoul, Korea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늑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3일 이용. 방은 아늑함. 수영장 조금 작음(사진이 나음). 호텔바로앞 버스정류장(Transjakarta)있음. 호텔 맞은편에 마트(Matahari 백화점)가 있음. 말리오보로 클럽도 걸어서 5분. 헬스장도 괜찮음. 옛도시(kota tua)를 가기에는 가까운 위치이나, 주요 대형몰들이 밀집해있는 블록엠은 20-30분 거리임.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음. 조식도 맛있음

8/10 - 좋아요

김민석 님, 대한민국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깨끗한 방
방은 깨끗하고 좋습니다. 아시아나 분들도 여기서 묵으시나 봐요. 전체적인 시설이 깔끔하고, 밥도 괜찮았고요. 다시 묵으라하면 하겠습니다. 다른데 근처 여러곳 가봤지만, 그래도 호텔만 따지면 여기가 제일 나은듯.

8/10 - 좋아요

JUN 님, 서울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시에 자주 이용하는 곳.
전체적으로 위치나 주변 환경이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묵는 호텔이기도 하고요 ^^) 다만 이번 출장기간 중에는 호텔의 wifi가 고장나서 이용에 다소 불편이 있었습니다.

10/10 - 훌륭해요

허진석 님, 서울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대체적으로 만족
흡연실이지만 들어가자 마자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조금 불쾌했지만 다른 것들은 만족한 편임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onfortable and great price
so much confortable compare to the price i will stay for the next time again

10/10 - 훌륭해요

MCC 님, Shenzhen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가격대 만족이 높음
2회째 묵는 것임. 가격대비 만족 높은 편. 단 별도요청이 없으면 금연실을 줘야 하는데 흡연실을 예약. 귀찮아서 그냥 숙박하긴 했으나 냄새는 별로였음.바꾸어 달라 요청하면 군소리 없이 잘 바꿔줬을 것임

10/10 - 훌륭해요

TM 님, Seoul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서비스 좋음
청결하고 깨끗. 옆방이 시끄러워 방 바꿔달라니 군소리 없이 잘 바꿔줌. 그러나 바뀐 방의 냄새가 별로 좋지 않아(술마시고 토한 듯) 냄새가 난다고 하니 5분 내로 직원이 와서 방향제 뿌려줌(물론 효과는 잠시)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 한 느낌을 받았음.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10/10 - 훌륭해요

JAMES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taff very polite and helpful, very clean, spacious and very safe,
2024년 2월에 10박 숙박함
답변 제공: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님, 2024년 2월 21일
Dear Mr. James,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Sincerely, Rury Mashuri General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