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호텔룸은 넓고 환했지만, 전체적인 청결상태나 룸의 컨디션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출장기간내내 아침조식을 호텔에서 했는데 음식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응대도 답답한 점이 많았습니다. 웃으며 서비스를 하지만 각기 다른 직원이 다가와 필요한거 있냐고 물어서 커피를 주문했는데 알았다고 대답만하고 가져다 주지 않아서 한참후에 받기도 하고, 고객응대하는 패턴이 웃으며 정해진 스크립대로 서비스멘트는 하지만 그걸 기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스마트한 응대를 기대하긴 어려웠습니다.
다음번 자카르타 출장에는 차라리 인근의 대형호텔로 예약을 하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5년 3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