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용하였는데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편히 쉬었다 갑니다~^^"
"객실 청결하고요. 푸짐한 조식과 사우나 시설이 특히 좋았어요."
"해외 손님의 숙소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직원분들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Very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