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부터 들어가는 번호키가 작동하지 않아 1시간을 밖에서 기다렸다. 무인 시스템이라 연락도 제대로 되지 않고. 공사가 덜 끝나서 냄새도 나고 불쾌했다.
밤새 소방 시스템 문제가 있었는지 경고음이 울렸다.
스위트룸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혀 스위트 하지 않았다. 부모님과의 여행에 너무 불쾌했다.
완성이 되지 않은 방을 임대했다. ”
“첫날부터 들어가는 번호키가 작동하지 않아 1시간을 밖에서 기다렸다. 무인 시스템이라 연락도 제대로 되지 않고. 공사가 덜 끝나서 냄새도 나고 불쾌했다.
밤새 소방 시스템 문제가 있었는지 경고음이 울렸다.
스위트룸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혀 스위트 하지 않았다. 부모님과의 여행에 너무 불쾌했다.
완성이 되지 않은 방을 임대했다. ”
Eunmi